본문 바로가기

컨츄리 테이스트/음식점

스시 좋아하시는 분 손들어보세요 양평 용문 스시 맛집 호린 거기서 만나요

728x90

양평 스시 

용문 스시 

양평 용문 스시 

 

스시 찾기 어렵습니다 

여기는 용문입니다 

 

용문에 하나뿐인 스시집 

호린 

 

점심식사 저녁식사 스시가 가능하고 

저녁에는 술도 마실 수 있는 이자카야 같은 이곳 

 

호린 

 

전문 횟집 답게 

스시 초밥과 사시미 회 요리를 같이 합니다 

 

광어 연어는 그래도 좀 흔해졌지만 

참치는 쉽게 찾기 어렵습니다 

 

 

이자카야 메뉴들도 있습니다 

 

 

실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시기 

감사합니다 

 

얼굴 정도는 아는 사이라서 

반갑네요 

 

자주 못와서 죄송합니다 

 

자리잡고 인사하는 사이에 

애피타이져를 내어 주시네요 

 

날치알이 올라간 해산물 샐러드인데 

살짝 간장과 식초를 섞은 소스를 뿌려주셨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날치알 샐러드에 감탄하고 있는 중 

 

실장님께서는 전문적인 솜씨로 

제가 주문한 연어초밥을 손으로 꼭꼭꼭 쥐시며 스시를 만들고 계십니다 

 

역시 스시 장이이십니다 

 

짜잔 완성된 연어초밥 

잠시 사진 한장 찍어봅니다 

 

 

이제는 단무지 초생강 락교가 곁들여진 

한상으로 만들어 주십니다 

 

 

무순까지 올리면 

정말 깨끗한 연어초밥 한상입니다 

 

 

일행이 오기 전에 

먼저 와서 기다리려 했지만 

 

도저히 못기다리겠습니다 

 

먼저 쓱싹 한상 꿀꺽 먹었습니다 

입에서 녹습니다 

 

 

일행이 도착하고 

연어초밥을 다 먹어치운 저에게 뭐라 합니다 

 

그래서 너무나 맛있게 먹어서 

일행에게도 연어초밥을 추천했더니 

 

실장님이 바로 휘리릭~ 

만들어 주셨습니다 

 

 

일행은 이 멋진 연어초밥에 놀라고 

저는 방금 한상 먹어치웠지만 또 놀랍니다 

 

너무 맛나게 생겼습니다 

 

 

일행이 

후다닥 먹기 시작해서 

 

또 한상의 연어초밥이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우리는 싸우지는 못하고 

가위바위보 해서 

 

맛있는 스시를 조금만 더 먹자고 합의 했습니다 

 

 

바로 광어 연어 초밥입니다 

6피스 6피스 총 12피스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호린의 광어초밥은 

다른곳과 다릅니다 

 

이유는 바로 숙성회이기 때문입니다 

 

연어초밥을 그렇게 맛있게 먹은 이유도 

연어초밥에 올라가는 연어를 숙성시켰기 때문에 

감칠맛이 두배가 된 연어회가 맛이 없을 수 없습니다 

 

 

가위바위보로 하나씩 먹기 시작했고 

제가 원래 가위바위보를 잘해서 

 

제가 7개 그리고 일행이 5개 이렇게 제가 더 행복했습니다 

 

 

이제 배는 좀 부르니 

 

참치로 넘어갑니다 

모듬참치 중자 부터 시작합니다 

 

여러부위가 나왔지만 

저는 예전부터 황새치 뱃살 메카도로를 좋아합니다 

 

맛있게 먹습니다 

 

다른 부위들도 다 맛납니다 

가마살 배꼽살 아까미 주도로 등 여러부위 다 좋습니다 

 

정신없이 먹는 새 

실장님이 서비스를 하나 내어 주십니다 

 

앗!!! 

 

이것은 참치 부레 핫!

이런 귀한걸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실장님! 

 

 

배도 차고 

술도 차고 

 

행복한 시간 입니다 

 

사케 후부키

SAKE FUBUKI 

 

대용량 사케이지만 

맛이 꽤 괜찮은 사케 

 

막잔은 이것으로 마치고 

집에 무사히 귀가 합니다 

 

스시도 맛있고 

사케도 맛있고 

 

다 맛나네요 

 

매일 이렇게 행복하면 좋겠습니다